본문 바로가기
부업,돈벌기

부업으로 돈벌기가 이렇게 쉬운알바였다니!

by 렐라뿅 2016. 2. 13.
728x90

 

드림큐 이건 대박아이템

 


오늘은 너무 늦은

 


아니 꼭두새벽이라고 해야하는건가?

 

 

 

 


무튼 하루가 끝나고 또다른 하루가 시작되는 지금

 


저는 야행성이 맞긴 맞나봅니다,

 


자려고 누웠다가 도저히 잠이 오질않아 한시간쯤은 뒤척였던것 같네요.

 


그래서 또 직업정신이 발동

 


노트북을 또 펼치고야 말았네욤

 


며칠 블로그도, 드림큐업무도 하지 못했어요

 


간단한 이사를 좀 하느라 시간을 많이 빼았겼네요 속상

 


요즘 제가 하는 일 말고도 재택사이트가 빛을 발하고 있더라구요

 


가면 갈수록 재택근무가 활성화가 되고 있다는걸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어요.

 


하지만 많은 동종업계사이트 중에서  회사를 선택할때는

 


아주 많이 신중하셔야 한다는걸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투잡을 하려고 이리저리 둘러보다보니 제일먼저 눈에 들어 오는건

 


온통 고수익 숫자들이 박혀있는 통장이였죠.

 


회사가 어떤회사인지는 중요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그래서 수익통장만보고 문의를 하기 시작했어요.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니 회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죠.

 


얼마나 인지도가 있는지 .

 


한번가입후 평생회원이 되는건데 이왕이면 장기전으로 오래갈수있는

 


튼튼한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는걸 알고

 


처음부터 다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결국 마지막 저의 선택은 드림큐 가 되었답니다.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죠?

 


얼마전에는 개그맨 김재욱씨께서 전속모델이 되어 홍보대사를 해주시니

 


일을 하고 있는 저도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검색을 하시다보면 연락두절 추천인이 제일많고

 


연락은 되지만 무책임한 ..즉,아무런 도움도 되지않는다는 추천인들이 많죠?

 


저도 다른일을할때 비숫한 경험을 해 봤기때문에 그 황당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최고는 못되더라도 성실한추천인이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고따라와주시는분들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제는 하루에 38만원을 벌었답니다

 

역시 진심을 알아주시는 분들이 저를 믿고 부업을 해주셔서

 

저또한 더욱 열심히 분발하려고 노력중이거든요

 

오히려 후배님들을 더 귀찮게 하는 추천인 아닐까해요

 


알려주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ㅠㅠ

 

 

 

 


더욱더 열심히 하고 욕심부리지않는 추천인이되어드리겠습니다,

 


저는 드림큐 길게 할거거든요

 


절대 제 후배님들보다 먼저 관두는일은 없을거예요.

 


길고긴 유난히도 추운 올해,이겨울

 


렐라뿅과 드림큐 하며 보내요

 

부업에 관심이 계신분들께선 드림큐 무료회원가입후에 홈페이지 상세업무를

 

둘러보실수가 있구요 그이후 좀더 알고싶다 하시는 분들께선

 

정회원신청을 해주시면 상담원이 연락을 드리거든요 그리고나서

 

일할지 말지 결정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정회원신청해주셔도 된답니다

 

아참 그리고 꼭 가입하실때 추천인 ilove6253 확인을 해주셔야

 

제가 계속 함께 도움을 드릴수가 있답니다 ^.^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ilove6253  렐라뿅

댓글